엑셀비프(EXCEL®), ‘맛있는 기부’ 캠페인 성료···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소고기 후원
엑셀비프(EXCEL®), ‘맛있는 기부’ 캠페인 성료···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소고기 후원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6.16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코로나19 인한 취약계층 어린이 영양불균형 해소 돕는 캠페인 


“맛있게 먹은 만큼, 엑셀비프로 따뜻한 마음 나눠요!”
전 세계인에게 품질 좋은 먹거리 제공을 모토로 하는 글로벌 기업 카길 프로틴 그룹(한국 지사장 하진태)의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엑셀비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공동으로 진행한 ‘맛있는 기부’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하고 후원 물품을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엑셀비프의 ‘맛있는 기부’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취약계층 어린이의 영양불균형 해소를 위해 마련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엑셀비프 소포장 제품 브랜드 ‘엑셀컷(Excel Cut)’ 전용 온라인몰 ‘미트포유’에서 지난 4월 12일부터 한달 간 판매된 엑셀컷과 동일한 수량의 제품이 기부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안심, 등심, 부챗살, 살치살 등 냉장 스테이크 4종과 LA갈비, 차돌박이, 불고기를 비롯한 냉동 제품 7종 등 총 11개 품목에 걸쳐 510팩의 육류제품이 적립됐다. 이를 소비자가로 환산하면 약 600만 원에 해당하는 규모다. 

카길 한국지사는 캠페인 종료를 맞아 무교동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 본사에서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기부된 물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김포이주민 센터, 남양주시 외국인복지센터를 비롯해 전국 10개 기관 아동복지센터에 전달되며, 230여명의 해당 기관 소속 아동들이 지원받게 될 예정이다.

카길 하진태 한국 지사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취약계층 아이들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이 모여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되는 기부를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카길은 앞으로도 한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길 프로틴 그룹은 고품질의 육류 제품을 생산 및 가공하여 전 세계에 공급하는 육류산업의 선두 기업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상생하기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체력단련장업계를 지원하는 ‘TOGETHER, WE CAN DO IT!’ 캠페인을 진행, 여러 축산물 유통 전문 기업과 함께 마음을 모아 대한피트니스경영자협회에 5억 원 상당의 식자재 및 가정간편식 세트를 후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