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HOWOL(조월), 중국 샤오홍슈 ‘Beauty Care Trend Brands’에 선정
XHOWOL(조월), 중국 샤오홍슈 ‘Beauty Care Trend Brands’에 선정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6.14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개 뷰티 케어 브랜드 중 유일한 韓 브랜드

지난 2월 론칭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XHOWOL(조월)’이 지난 25일 개최된 중국 ‘2021 Beauty Care Trend Conference’에서 Beauty Care Trend Brands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21 Beauty Care Trend Conference은 중국 대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샤오홍슈(XIAOHONGSHU)에서 주메이(Jumei)와 공동으로 주최한 행사다.

샤오홍슈는 월 사용자 1억 명 이상, 상위 도시 사용자가 63% 이상을 차지하는 중국 대규모 플랫폼이다. 사용자의 70% 이상이 90년대 이후 출생자로 젊은 이용자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Beauty Care Trend Brands’로는 5,0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입점돼 있는 샤오홍슈 내 30개의 뷰티 케어 브랜드가 이름을 올렸다. 이중 ‘XHOWOL’가 한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포함되며 샤오홍슈 내 K-뷰티 열풍을 선도하고 있음을 증명했다.

XHOWOL은 ‘단순함 속에 담겨있는 특별함’을 컨셉으로 전개되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핵심 성분 및 기능에 집중하며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모델링 마스크팩과 After Laser Cream은 샤오홍슈에서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는 제품들 중 하나로, 중국에 제품을 론칭한 지난 3월 이후 왕홍 라이브 판매에서 10초 만에 전량 매진된 바 있다.

XHOWOL의 남현우 CBO(CHIEF BRAND OFFICER)는 “중국 대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뷰티 트렌드 컨퍼런스에서 유일한 한국 브랜드로 좋은 성과를 거둬 기쁘다”며, “앞으로도 K-뷰티를 이끄는 브랜드로서 좋은 성분과 기능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