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프1834X아날로그 시프트’ 콜라보, 나무 시계보관함 라인 출시
‘울프1834X아날로그 시프트’ 콜라보, 나무 시계보관함 라인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6.14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계 보관함 브랜드 ‘울프1834’와 미국의 빈티지&컨템포러리 시계 판매업체인 ‘아날로그 시프트’가 콜라보한 나무 시계보관함 2종을 출시했다. 이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30%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영국 브랜드 ‘울프1834’는 무려 180년 동안 이어져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워치와인더는 물론, 주얼리, 시계 보관함까지 출시하고 있다. 영국의 장신정신이 깃든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케이스 및 소품을 제안해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21년 새롭게 출시된 ‘울프1834X아날로그 시프트’와의 콜라보 라인은 나무를 활용해 제작되었으며, 퀄리티 높은 디자인 뿐만 아니라 섬세한 마감이 돋보인다. 자연 친화적인 느낌의 코르크, 질감이 살아있는 원목재질과 내부의 고급스러운 스웨이드 안감이 조화롭게 어울러져 명품 시계 보관의 품격을 느끼게 해준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울프1834X아날로그 시프트의 콜라보 라인은 원목의 색감과 자연친화 적인 느낌을 주는 것뿐 아니라, 홈인테리어로 용으로도 안성맞춤일 것”이라며, “신규 라인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공식 판매처인 타임메카, 홈페이지에서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