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트루라이프 홈페이지 오픈 및 BI공개
매나테크 코리아, 트루라이프 홈페이지 오픈 및 BI공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6.1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트루라이프 공식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하고 캠페인 BI(Brand Identity)를 새롭게 공개했다.

매나테크 코리아는 올해 초 매나테크의 주요 제품을 쉽고 신나게 참여할 수 있는 소비자 체험형 캠페인 ‘트루라이프(Tru Life)’를 선보였다. 트루라이프 캠페인의 출범으로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루미노베이션 트루뷰티 콘테스트’, ‘트루레시피 콘테스트’를 통합 운영해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트루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에 개별적으로 운영되던 트루헬스, 루미노베이션 브랜드 홈페이지가 통합되어 이용자들이 한곳에서 홈페이지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매나테크 코리아가 올해 새롭게 선보인 ‘루미노베이션’의 샘플까지 직접 신청하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능까지 도입될 예정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

‘트루라이프’ 캠페인의 BI(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
‘트루라이프’ 캠페인의 BI(Brand Identity, 브랜드 아이덴티티)

 매나테크 코리아의 ‘트루라이프’ 캠페인은 식습관부터 라이프스타일, 마음과 환경에 이르기까지 진정한 나를 찾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 ‘우리는 진정한 당신을 믿어요(We Trust Real You)’라는 슬로건을 통해 공감과 연대, 따뜻한 마음을 표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