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댄라이프, 에어 코튼 크루넥 티셔츠 3종 출시… 새로운 라인 런칭
베러댄라이프, 에어 코튼 크루넥 티셔츠 3종 출시… 새로운 라인 런칭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6.1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베러댄라이프]

다이어트 땀복 브랜드 ‘베러댄라이프(betterthanlife)’가 1년 동안 연구한 티셔츠 ‘에어 코튼 크루넥’ 3종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 속 데일리룩으로도 착용이 가능하며, 베러댄라이프 땀복 안에 이너로도 착용 가능하도록 활동성과 기능성, 스타일을 모두 강조했다.

의류에서 가장 많은 문제가 발생하는 6가지 문제점(의류 변형, 마찰 변색, 색 빠짐, 보풀, 건조, 투습도)에 대해 모두 한국의류시험성적서 최상위 등급을 받아 전문성에 집중했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과 루즈한 핏으로 남녀노소 모두 편하게 착용 가능하도록 만들었다는 점에서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베러댄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에어 코튼 크루넥 티셔츠’ 3종은 내/외부 실무자 12명이 개발에 참여해, 원단 선정부터 피팅 테스트까지 모든 개발에 까다로운 기준을 두고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움직임이 큰 액티비티 활동부터 일상 데일리룩까지 언제 어디서나 착용할 수 있게 원단과 디자인에 많은 신경을 썼다”라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컬러 맛집’ 이라는 베러댄라이프 별명에 걸맞게 블랙, 화이트, 그레이, 블루, 스모크핑크 등 총 7가지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해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베러댄라이프’는 대한민국 1위 다이어트 땀복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며, 미디어커머스 업계 최초로 땀복 단일 라인(부스터슈트)에서 5관왕을 수상한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에어 코튼 크루넥 티셔츠’는 베러댄라이프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향후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새로운 땀복 라인 & 에슬레저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