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브뉴프랑, 일상 속 여행을 위한 ‘Avenue Air Week’ 행사 실시
아브뉴프랑, 일상 속 여행을 위한 ‘Avenue Air Week’ 행사 실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6.1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브뉴프랑이 11일부터 27일까지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한 ‘Avenue Air Week’ 행사를 실시한다.

대표적인 행사로 아브뉴프랑 전 지점(판교/광교/광명)에서는 해당 기간 동안 고객들이 아브뉴프랑의 포토스팟을 찾아 항공 티켓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캐리어 ▲폴라로이드 ▲피크닉매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 이벤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행기를 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비행기 도안에 자유롭게 색칠하는 ‘비행기 컬러링’부터 색지로 비행기를 접어 착륙 지점에 골인시키면 경품을 증정하는 ‘날아라! 에어플라이’ 행사도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아브뉴프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아브뉴프랑에는 6월 중으로 다양한 매장이 입점될 예정이다. 판교 아브뉴프랑에는 전국의 다양한 메뉴를 배달 앱은 물론 오프라인으로도 즐길 수 있는 푸드코드형 공유주방 ‘먼슬리키친’과 프리미엄 스시 오마카세 전문점 ‘스시이도’가 오픈 예정이며 광교 아브뉴프랑에는 1985년 압구정에서 시작한 프리미엄 빙수 디저트 카페 ‘밀탑’이 오픈한다.

광명 아브뉴프랑에는 자연 그대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에코 힐링 네일 살롱 공간 ‘반디인하우스’가 6월 중으로 신규 오픈 예정이다.

아브뉴프랑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식음·패션 위주였던 기존 행사의 콘텐츠를 넘어 아브뉴프랑을 여행하는 특별한 행사 콘텐츠로 기획했다”라며, “코로나 시대에서 누구보다도 지쳐 있는 국민들이 일상에서 여행을 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가질 수 있기를 희망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