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엑스코퍼레이션, 기능성 주방 브랜드 ‘미라네 주방’ 런칭
더블엑스코퍼레이션, 기능성 주방 브랜드 ‘미라네 주방’ 런칭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6.11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2C(Direct to consumer) 미디어 커머스 기업 더블엑스코퍼레이션(대표 김경숙)이 순수 은(銀)을 비롯한 미라네 주방만의 기술력으로 채소, 과일 등 각종 음식물 부패의 원인이 되는 균을 제거해 식품을 더욱 오래 보관할 수 있게 해줄 뿐만 아니라 탈취 및 발효 기능까지 포함한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라클통, 미라클봉투의 경우에는 환경호르몬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했음은 물론 다른 신선 기능 제품과는 달리 여러 번의 사용에도 그 효과가 동일하게 유지되며 찢기거나 파손되지 않는 한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해 환경보호에도 도움을 주며, 미라네 주방에서 첫 번째로 출시 된 미라클 시리즈는 세계 최초로 SD공법을 이용해 야채, 과일 등 식재료의 유통기한을 연장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미라클통과 미라클봉투가 가지고 있는 특별한 기능으로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고 안전하게 섭취함은 물론 버려지는 음식물 쓰레기 또한 줄어드는 주방의 작은 기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라네 주방은 ‘당신의 주방에 기적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내세운 신선, 살균 주방용품 브랜드로 D2C(Direct to consumer) 미디어 커머스 기업 더블엑스코퍼레이션(대표 김경숙)에서 지난 1일 런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