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DC, 전국 주얼리 브랜드 소개 결혼예물박람회 진행
KJDC, 전국 주얼리 브랜드 소개 결혼예물박람회 진행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6.11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얼리그룹 KJDC는 전국 주얼리 브랜드를 소개하는 결혼예물박람회를 서울종로·수원·부산센텀 등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박람회는 웨딩주얼리브랜드 ▲라스피넬 ▲투링바이 ▲알제이가 ▲파라디체 등이 결혼예물 디자인을 제안하고 있으며 백금브랜드 Platinum X를 통해 PT900·950·990도 선보이고 있다.
 
각 브랜드 별 디자인 특성과 제작방식이 달라 심플한 웨딩밴드부터 프로포즈반지로 선호되는 1캐럿다이아반지까지 만나볼 수 있다.
 
KJDC 웨딩박람회는 GIA보석전문가가 상주하며 소비자가 보석·스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전문가를 통한 일대일 맞춤 상담으로 다이아1캐럿가격, 등급, 중량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보유하고 있는 다이아몬드를 가져올 시 무료감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결혼예물박람회는 수수료 없는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1캐럿다이아몬드반지로 선호되는 GIA·우신다이아몬드는 원가에 제공하고 있으며 3부다이아몬드반지와 예물커플링은 균일가에 제공하고 있다.
 
특히 KJDC의 다이아몬드 직거래소는 해외 직구대행부터 소비자 직거래까지 가능해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줄여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고 있다.
 
한편 KJDC 결혼예물박람회는 주얼리 브랜드 외에도 맞춤정장 브랜드 아르코발레노·지음테일러·보니타테일러와 침구 브랜드 프롤리·코지네스트, 한복브랜드 가온한복·청담채한복 등이 참여한다.
 
현재 박람회에 사전 예약 후 방문 시 전원 14K 귀걸이를 증정하고 있으며 예약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 연결을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KJD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