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러버 홍재경 아나운서가 추천하는 깔라오 ‘골프 보스턴백’ 신제품 출시
골프 러버 홍재경 아나운서가 추천하는 깔라오 ‘골프 보스턴백’ 신제품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6.1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테이너 홍재경 아나운서가 오는 12일 오후 5시, 홍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라이브방송을 한다. 이번에 소개하는 깔라오의 신제품 ‘골프 보스턴백’은 30여 년간 핸드백 수제 제작을 전문으로 한 장인이 제작 과정에 참여한 고품질의 가방이다.
 
요즘 부쩍 많아진 2030세대 골퍼들의 워너비인 홍아나운서는 사이즈와 컬러에서부터 들거나 멜 때의 맵시까지 조언하며 신제품 개발에 함께 하였다. 샘플 제품이 나올 때 마다 직접 골프 라운딩에 가져가 사용하고 피드백을 하는 등 큰 역할을 하였다고 한다. <슈즈온탑>으로 특허 받은 아이디어가 골프테이너 홍재경의 ‘멋과 센스’라는 날개를 단 셈이다.
 
44cm와 48cm 두 가지 사이즈와 5가지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고, 해외공장에서 대량으로 생산하는 방식이 아니라, 핸드백 공법으로 한땀 한땀 만드는 ‘메이드 인 코리아’의 자존심을 고집하고 있다.
 
기존 골프 가방과는 달리 신발 수납부를 가방 상단에 배치한 구조도 주목받고 있다. 한국과 일본에서 차별성을 인정받아 실용신안 등록을 마쳤다. 아울러 ‘골프 보스턴백’에 이어 자사의 여타 스포츠, 레저 제품 특허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2021년 신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깔라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쇼핑 검색창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