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OhY (오와이)', 첫 번째 제품 슈퍼 쿨링 시트 '쿨팁' 출시
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OhY (오와이)', 첫 번째 제품 슈퍼 쿨링 시트 '쿨팁'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6.10 16:03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지하(대표 김태희, 이정석)의 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OhY (오와이)'가 신개념 쿨링 티슈 '쿨팁'을 선보인다.

'Work for Life'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오와이는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써 근로자의 세부 라이프 패턴에 기반한 특정 삶을 위한 모든 제품에 집중한다. 대중적인 삶과 일반적인 가치에 집중한 기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달리, 일하는 사람들의 불편함 개선과 니즈 등을 고려해 워크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모든 제품을 다룬다.

이에 오와이는 근로자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기능성 제품들을 만든다. 그 결과물로써 선보이는 첫 제품이 지난 8일에 출시된 신개념 쿨링 티슈 '쿨팁'이다.

쿨팁은 무더위 속에서의 외근을 하거나 강도 높은 육체노동, 각종 야외 활동을 하는 이들에게 시원함을 줄 수 있는 쿨링 시트다. 단순히 땀을 식혀주는 것이 아닌, 피부 열감을 낮춰주며 강력한 쿨링 효과와 지속력을 갖췄다.

제품의 알레스카 빙하수와 자연유래 멘틀 성분이 쿨링 효과를 주며, 자체 원료 포뮬러로 기존 데오티슈 제품들과 차별화된 쿨링감을 제공한다.

쿨팁은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환경오염 문제를 줄일 수 있는 자연 친화적 제품이라는 점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해당 제품은 순면 100%의 코튼 소재의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는 친환경의 가치를 우선으로 하는 오와이의 브랜드 이념을 나타낸다.

오와이 관계자는 "현재의 밀레니얼 세대는 각기 다른 삶의 방식과 그들만의 가치관을 공유하는 것에 익숙하다. 따라서 획일화 된 삶이 아닌, 소비자의 다양하고 구체적인 라이프 패턴에 맞춘서브컬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성장이 필요하다"며, "오와이는 타겟 소비자군의 라이프 스타일을 트랜드에 맞게 새롭게 그룹핑하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쿨팁을 비롯해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쿨팁은  8일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오와이는 쿨팁을 시작으로 올 겨울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2차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제품 런칭을 기념해 오와이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기간 한정 이벤트로써 제품 가격의 22%에서 최대 40%를 할인 판매 중이다.

한편, 오와이를 탄생시킨 ㈜반지하는 이전 오리지널 그래픽의 도메스틱 디자이너 브랜드 'Midair(미드에어)'를 런칭해 스트릿서브컬쳐패션 브랜드로 주목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임원태 2021-06-12 17:37:30
이거 써봤는데... 향도 좋고 일단을 더울때 팔이나 목에 쓰면 내피부가 아닌거 같이 시원함 ㅋㅋㅋㅋㅋ 곧 여름 필수템 될듯

이정민 2021-06-12 17:30:43
신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