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제조기ㆍ아이스크림 제조기도… 집콕 늘며 라이프스타일 맞춘 가전 선보여
맥주제조기ㆍ아이스크림 제조기도… 집콕 늘며 라이프스타일 맞춘 가전 선보여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6.11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뷰, VALLILA(발릴라) 아이스크림 제조기
㈜이노뷰, VALLILA(발릴라) 아이스크림 제조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감염 우려에 따라 외부 활동을 최소화하고 배달을 비롯한 집밥 등의 비대면 소비문화가 자리 잡고 있다. 이렇게 많은 이들의 ‘집콕’ 현상이 늘며 이러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전제품도 출시되고 있다.
 
㈜이노뷰는 홈리빙 브랜드 VALLILA(발릴라)의 아이스크림 제조기를 선보였다.
 
VALLILA(발릴라)의 아이스크림 제조기는 수제 아이스크림 메이커로 집에서 직접 아이스크림으로 만들고 싶은 재료를 넣어 제조할 수 있어 건강한 재료를 통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500ml 대용량으로 3~4인분을 한 번에 제조할 수 있으며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완전 자동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재료 투입 후 전원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재료를 섞으며 아이스크림이 제작된다. 이와 더불어 90분간의 제작이 끝나면 자동으로 6시간 자동 보냉 기능을 통해 보관이 가능하며, 6시간 후 신호음이 울려 냉동고로 옮겨 보관할 수 있다.

 발릴라는 핀란드에서 1935년에 시작된 북유럽 스타일의 홈리빙 전문 브랜드로 핀란드  시장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발릴라의 제품은 핀란드의 해변 경관과 시티뷰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하고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에서 많은 이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노뷰 전제헌 대표는 발릴라 브랜드 아이스크림 제조기 출시에 “코로나 이후 소비자들의 건강과 위생관련 분야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위생을 강화한 가전제품들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집콕 생활이 늘면서 라이프스타일에도 변화에 따른 소비자의 소비 형태에 부응하기 위한 제품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과거보다 좀 더 쾌적하고 삶의 질을 높인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기 위한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시도들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노뷰가 선보이는 발릴라 브랜드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