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뷰티편집숍에 오프라인 매장, 스킨케어 브랜드 '모라츠' 입점
롯데백화점 뷰티편집숍에 오프라인 매장, 스킨케어 브랜드 '모라츠' 입점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5.2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6일 이스라엘 화장품 브랜드 모라츠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 뷰티 전문 편집숍 온앤더뷰티에 최초 오프라인 매장으로 오픈했다.
 
모라츠는 1984년 이라스엘에서 폴리고눔 허브의 치유력을 기반으로 시작된 천연 허브 스킨케어 브랜드로, 전 세계 30여 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지난 5월 1일 국내에 공식 런칭했다.
 
모라츠의 모든 제품은 모라츠 사가 직접 운영하는 이스라엘 갈릴리 지역의 허브 농장에서 직접 재배한 허브만으로 전 제품을 제조하는 것이 특징으로, 전제품 임상실험을 완료하여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입점 제품은 스킨세이버, 카프탄 풋크림, 허바토픽을 비롯하여 22종이며, 그 동안 한국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조인트&머슬, 레드스킨, 틴에이지 등 각 부위별로 세분화된 라인업을 선보이면서 부위별 고민까지 해결할 수 있는 스페셜 케어 라인업 제품들과 함께 더마코스메틱 라인도 동시에 입점한다.
 
모라츠 공식수입원 주식회사 브랜디포 신대오 차장은 “국내에서는 최초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기회를 만들게 되어 기쁘다”며 “입점 기념으로 모라츠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모든 매장 방문 고객들에게 모라츠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샤쉐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말했다.
 
모라츠는 이번 롯데백화점 월드타워 온앤더뷰티 입점을 계기로 시작해 추후 주요 백화점 매장을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