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치킨실번제’를 실시하고 있는 ㈜이루에프씨 바른치킨이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2021년 5월 ‘치킨 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 분석 결과 7위를 달성했다.
‘치킨전문점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28개 치킨 전문점 브랜드에 대해 2021년 4월 10일부터 2021년 5월 10일까지 총 20,000,868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치킨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 분석을 진행한 결과이다.
바른치킨은 4월 브랜드 순위보다 3계단 상승한 7위에 올라서며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
바른치킨은 고객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하고 맛있는 치킨을 조리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치킨실번제’를 만들고 도입했다. 특히 깨끗한 기름의 기준을 산가 1.0으로 정하고 이를 넘지 않는 치킨 마리수를 대기업 연구소와 함께 찾아냈다는 것.
뿐만 아니라 국내산 계육, 특허받은 햅쌀 현미파우더, 전용유로만 치킨을 조리하고 있다.
관계자는 “자사는 지난 5월 8일부터 ‘58쏜닭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전속 모델 주지훈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브랜드 전속 모델 발탁 후 TV, 라디오, 유튜브 등 온·오프라인를 넘나드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이번 순위 상승의 이유가 된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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