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오길주 원장, 연예인 K 뷰티 노하우 공개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길주 원장, 연예인 K 뷰티 노하우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5.10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대 혹은 각종 채널 등에서 항상 화려하고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셀럽들의 뒤에는 항상 그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는 조력자가 있기 마련이다. 최근에는 수많은 연예인들의 해외 진출과 각종 SNS의 인기로 인해 K 뷰티가 열풍이다.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틱톡’이나 ‘유튜브’와 같은 매체에서는 외국인 인플루언서들이, 한국 연예인의 사진과 똑같이 메이크업을 따라 하는 모습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렇듯 유튜브에서도, 연예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인기는 더불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유명한 오길주 원장은 현재 알루 청담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원장으로 활동하면서, 뷰티 유튜브를 운영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오길주 원장의 유튜브 채널 에서는 YG 엔터테인먼트에서 AOMG로 옮긴 ‘K-POP 스타’ 출신 가수 이하이가 등장하여 촬영장에서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내기도 했다.  
 
오길주 원장은 유튜브를 통해 보다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정보들과 제품 정보들을 다양하게 보여주고자 한다. 심지어 이하이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스타 싸이와 에일리, 소희 등 대중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기도 했다.
 
오길주 원장의 유튜브 채널은 일반인들이 K 메이크업을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화장법들을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집에서도 마치 청담 메이크업 숍을 방문한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길주 원장은 “일반인들이, K 메이크업을 조금 더 손쉽게 접하고 현직 종사자들만 알고 있는 다양한 정보를 유튜브를 통해 알아갔으면 한다.” 라고 밝혔다.
 
오길주 원장의 메이크업 노하우는 유튜브 ‘길뷰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