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작심’, 동아제약 ‘박카스’와 제휴 프로모션 체결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작심’, 동아제약 ‘박카스’와 제휴 프로모션 체결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5.10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작심’이 동아제약 ‘박카스’와 제휴를 맺고 학업과 취업에 지친 회원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아제약에서 전국 약 200여개의 작심 지점에 박카스F와 박카스젤리를 무상제공하며, 코로나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수험생과 취업 준비생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기획되었다.

이와 관련해 작심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수험생과 취업 준비생들에게 힘이 됨과 동시에 작심과 박카스가 이용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로 오랫동안 기억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작심은 코로나로 학업과 취업에 영향을 받는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약 6,000여개에 이르는 최신 강의와 지류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프리미엄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다.

작심 강남구대표는 “최신 인기 교육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학습자의 폭을 넓히며 이용자들의 실질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려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계속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작심은 올해들어 휴넷, 족보닷컴 등과의 MOU를 체결했으며 추가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 업체와 논의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작심은 해커스, 윌비스, 이투스, 대성마이맥 등 국내 유명 교육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최신 인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4월 기준 누적 혜택인원은 13만명, 금액은 43억원에 육박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