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라이브커머스'와 중고차 매물공급 플랫폼 '배달의딜러' 라이브커머스 상생업무 협약
'JS라이브커머스'와 중고차 매물공급 플랫폼 '배달의딜러' 라이브커머스 상생업무 협약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5.10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했던 개그맨 이종수와 쇼호스트 가영훈이 공동대표인 'JS라이브커머스'와 중고차 플랫폼'배달의딜러'가 지난  7일 '전반적 라이브커머스 상생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중고차 매물을 공급하는 플랫폼 '배달의딜러'는 실차주 인증절차를 거쳐 100% 실차주만 등록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 소비자가 구매시 원하는 장소까지 배달해주는 비대면 중고차 플랫폼으로써 환불제도를 통해서 상품성 높은 차량만 배송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모니터링과 빠른 판매로 허위매물을 사전에 차단하고 중고차 생태계의 선순환을 주도하는 업체로 인정 받고 있다.
 
JS라이브커머스 이종수 대표는 "이번 상생업무 협약을 통해 더 합리적인 차량가격으로 맞춤형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대중들과 함께 할 수 있게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개그맨 겸 쇼호스트 이종수는 2009년 웃찾사 데뷔를 시작으로 2012년 tvn 코미디 빅리그 '양꾼기획'코너로 대중들에게 많은 웃음을 줬다.
 
공동대표인 가영훈은 다양한 MC경력과 모바일 쇼호스트로써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베테랑 쇼호스트로써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포함 다양한 플랫폼 서비스에서 쇼호스트 진행을 맡고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