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마스카, 신세계白 센텀시티점·현대白 부산점 입점…쿨에어 스포츠 최초 공개
르마스카, 신세계白 센텀시티점·현대白 부산점 입점…쿨에어 스포츠 최초 공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4.17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르마스카 제공
사진=르마스카 제공

글로벌 마스크 브랜드 '르마스카(LeMASKA)'가 4월 16일부터 29일까지 현대백화점 부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특히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스포츠 마스크 신제품 '쿨에어 스포츠'를 전격 출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르마스카는 'Mask is Fashion'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패션 마스크 업계 내 리딩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특히 연예인, 스포츠 스타 등 유명인사들이 애용하는 글로벌 패션 마스크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진출은 물론 국내 유명 백화점에 잇따라 입점했다.

르마스카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은 탄탄한 업력을 바탕으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부산점과 적극 소통하며 거둔 성과다. 르마스카 측은 이번 백화점 입점이 부산 지역 주민,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스포츠 마스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사진=르마스카 제공
사진=르마스카 제공

 르마스카는 이번 부산 팝업스토어 오픈과 함께 기능성 스포츠 마스크 제품 '쿨에어 스포츠'를 신규 출시했다. 쿨에어 스포츠는 메쉬 소재로 제작돼 통기성이 우수하고 숨을 쉬기 편리한 구조를 갖췄다. 아울러 비말 차단 기능까지 구현하는 프리미엄 스포츠 마스크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르마스카 쿨에어 스포츠는 아홉 가지 색상과 더불어 S, M, L 등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돼 남녀소노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비말 및 UV 차단, 항균, 습건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

르마스카는 이번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쿨에어스포츠 최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기존 소비자가에서  할인한다.

르마스카 관계자는 "비말 차단 기능을 갖춘 스포츠 마스크인 쿨에어 스포츠 출시와 부산 팝업스토어 오픈으로 전환점을 맞이한 글로벌 마스크 브랜드 르마스카의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