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출시앞둔 레이저 골프거리 측정기 ‘아이나비 스포츠 Q1’ 온라인 예약 진행
팅크웨어, 출시앞둔 레이저 골프거리 측정기 ‘아이나비 스포츠 Q1’ 온라인 예약 진행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4.16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 레이저 골프거리 측정기 ‘아이나비 스포츠 Q1’
팅크웨어, 레이저 골프거리 측정기 ‘아이나비 스포츠 Q1’

'레이저 기반 직선, 슬로프 보정거리 등 정확한 거리측정, 측정 후 바로 확인 가능한 LCD 탑재'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16일부터 레이저 골프거리 측정기 ‘아이나비 스포츠 Q1(Sports Q1)’의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예약 판매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대 한정해 19만원 상당의 이온세이 전동 칫솔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나비 스포츠 Q1’은 기존 제품대비 한층 더 선명해지고 시야각이 넓어진 LCD가 적용됐다. 한번의 버튼 클릭으로 0.5초 이내 빠른 측정 속도는 물론 난반사를 억제하는 슈퍼클리어렌즈를 사용해 정확한 관측도 가능하다. 핀 고정모드 측정 시 진동 알림 기능도 지원해 간편한 조작으로 직선거리, 스캔모드, 슬로프 보정거리까지 모두 측정이 가능하다. 특히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된 슬로프 보정거리는 골프장 지형을 빠르게 파악해 정확한 각도를 반영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적용해 정확한 거리 정보 제공으로 골퍼들의 타수를 줄일 수 있도록 정보를 지원한다.

IP54 방수방진 기본 구조로 설계되어 야외에서의 날씨에 상관없이 안정적인 사용도 가능하며, 손떨림 보정기능도 적용되어 미세한 움직임에도 상관없이 정확한 측정값을 제공한다.

또한 ‘아이나비 스포츠 Q1’은 내장 배터리 및 USB C타입 고속충전방식으로 쉬운 충전,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중 전원을 끄지 않아도 10초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절전모드로 전환하는 자동절전모드 기능도 적용됐다. 

쉽고 빠른 정확한 거리를 측정함과 동시에 145g의 작고 가벼운 무게는 물론 한국인의 손에 최적화된 그립감을 고려해 설계됐다. 또한 메탈 느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기술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켰다. 

제품 색상 또한 그레이, 스카이 블루, 로즈 골드의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개인 선호에 따른 색상 선택도 가능하며, 제품 구입시 고급 천연 가죽 파우치도 기본 제공된다. 파우치는 벨트착용 및 클립 고정이 모두 가능해 라운딩 시 손쉬운 착용은 물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금일부터 본격적인 예약판매를 시작하는 ‘아이나비 스포츠 Q1’은 쿠팡,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지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마켓등에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