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편안한 착용감 ‘바슈롬 울트라원데이 렌즈’ 선보여
바슈롬코리아, 편안한 착용감 ‘바슈롬 울트라원데이 렌즈’ 선보여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4.1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김형준)가 프리미엄 실리콘 하이드로켈 렌즈 ‘울트라 원데이 렌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 착용자들이 여전히 건조감과 불편함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 착안하여 개발된 울트라 원데이 렌즈는 편안한 착용감, 높은 산소투과율, 쉬운 핸들링, 자외선 차단, 선명한 시야 등을 감안한 새로운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다. 특히 세계적인 눈 건강 기업 바슈롬의 새로운 기술 “어드밴스드 모이스쳐씰 기술“과 “컴포터필 기술”이 결합된 차세대 렌즈다.

어드밴스드 모이스쳐씰 기술을 통해 16시간 착용 후에도 렌즈 함수율의 96%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컴포트필 기술이 눈물층의 안정화 성분을 통해 눈에 편안함과 건조 감소를 도와주는 기능을 한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또한 UV자외선 차단 및 구면수차 제어를 통한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고, 블루 식별 색상으로 구별이 쉽고, 오랜 시간 촉촉하여 쉬운 착용과 제거가 가능하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 정세정 이사는 “소비자들이 콘택트렌즈 착용 시 동반되는 불편함을 어쩔 수 없이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다”며 “바슈롬 울트라원데이 렌즈를 통해 장시간 렌즈를 착용하는 사람들과 평소 콘택트렌즈 착용 시 건조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함으로써 렌즈 착용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