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봉리몰, 곱창 시리즈 외 볶음밥류등 신제품 출시
무봉리몰, 곱창 시리즈 외 볶음밥류등 신제품 출시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4.07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4년 창업이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순대국 프랜차이즈 무봉리 순대국이 자사 온라인몰 ‘무봉리몰’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다.
 
‘무봉리몰’은 오프라인 매장 혹은 배달 서비스로만 이용할 수 있었던 기존의 방식을 벗어나 집에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순대국 육수와 고기, 토종순대뿐만 아니라 다진 양념, 들깨 가루까지 한 구성품으로 출시하여 소비자들이 만족할만한 높은 퀄리티의 상품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무봉리몰’에서 출시한 신제품은 잡내 없이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곱창 시리즈, 양념육, 쉽고 간편한 조리 방법으로 4분이면 완성되는 볶음밥류를 출시되었으며, 무봉리 토종 순댓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는 겉절이김치, 석박지김치 또한 온라인몰에서 판매를 개시하여 집에서도 온전한 무봉리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현재, 무봉리몰에서는 네이버 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시스템을 돌입하여 보다 손쉬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무봉리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무봉리몰 관계자는 “지속적인 품질과 서비스 업그레이드와 함께 다양하고 맛있는 제품 출시로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도록 고민하고 발전해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