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 직영 안마의자 전시장 오픈
바디프랜드,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에 직영 안마의자 전시장 오픈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3.1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안마의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최대 규모 백화점인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직영 전시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바디프랜드 센텀시티점은 3층 내에 새 둥지를 틀었다.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라클라우드’, 자가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단독 브랜드관으로 입점해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바디프랜드의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이 될 신제품을 포함해 최상위 모델인 ‘파라오SⅡ COOL’, 대표 모델인 ‘파라오Ⅱ’, ‘팬텀Ⅱ’, 가성비 모델로 불리는 ‘셀레네Ⅱ’, ‘엘리자베스플러스’,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 등 다양한 가격대의 안마의자 모델 라인업을 편안히 체험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대표 모션베드인 이지 모션베드, CES혁신상을 수상한 W정수기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 등 침대, 정수기도 전시 및 판매한다.

예술품을 활용한 매장 인테리어도 돋보인다. 주목받는 예술 작가의 작품을 전시 및 하나의 소품으로 VMD에 활용하는 신세계 센텀시티몰의 특징을 살려, 바디프랜드 아트랩(Art rab) 소속 박보미, 황유정 아트퍼니처 작가의 테이블, 조명, 카페트 등 예술 가구들도 바디프랜드 센텀시티점 내 조화롭게 전시됐다. 바디프랜드는 역량있는 작가를 직원으로 적극 영입하는 등 ‘아름다운 동행’을 주제로 문화·예술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적극 펼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8일까지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현장을 방문하여 제품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가격 할인 혜택과 천연 라텍스베개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백화점인 부산 센텀시티몰에 글로벌 1위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입점하게 되어 대단히 뿌듯하다"며, "이번 입점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바디프랜드의 오감초격차 역량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