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브릭스(주), 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등급(T-4) 획득
아이디어브릭스(주), NICE평가정보 기술평가 우수등급(T-4) 획득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3.19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전문 회사 아이디어브릭스 주식회사(대표, 김창우)가 나이스평가정보㈜의 기술평가 우수기업(TCB) 인증 'T-4 등급'을 획득했다.
 
아이디어브릭스가 이번 평가에서 획득한 'T-4 등급'은 기술력 수준 상위 35%에 해당하며,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으로 코스닥, 우수중소기업 수준의 기술력을 가진 것을 의미한다.
 
나이스평가정보㈜ 기술평가는 경영역량, 기술성, 시장성 및 사업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반영 후 신용평점 및 평가액을 산출해 총 10등급으로 나눠 선정한다. 기술등급은 T-1~T-10까지 산출되며 최상위 기술력 기업(T-1~T-2), 상위 기술력 기업(T-3~T-4), 기술력 보통기업(T-5~T-6)으로 구분된다.
 
아이디어브릭스는 '소비자의 결정 흐름'에 맞추어 브랜드의 커뮤니케이션 방식과 콘텐츠 제작에 대한 컨설팅부터 기획, 제작, 실행, 운영까지 모두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전문가 집단으로 다수의 광고주를 만족시키며 성과를 내고 있다. 공공기관은 물론 민간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등 영상 콘텐츠가 대두되고 있는 현재 웹드라마, 웹예능, 다큐멘터리식 영상, 바이럴 무비, 스팟 영상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빠른 기획과 제작을 통해 시청자들과 광고주 모두를 만족시키는 결과를 얻고 있다.
 
아이디어브릭스 관계자는 "이번 인증을 통해 아이디어브릭스가 보유하고 있는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증 받은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와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만족은 물론, 광고주와 만나게 될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