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라온디어스, 대구·경북 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무료 SNS 마케팅 이벤트 실시
(주)라온디어스, 대구·경북 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무료 SNS 마케팅 이벤트 실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3.1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 스타트업 (주)라온디어스가 COVID-19로 힘들어하는 대구·경북 지역 소상공인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무료 SNS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신청 가능 대상은 대구·경북을 기반으로 한 소상공인이며 업체 소개와 제품 홍보 등을 위한 콘텐츠 제작부터 배포까지 전 과정이 무료로 실시될 예정이다.

신청은  5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 폼을 통해 신청을 받는다.

대구·경북 소상공인 관계자는 “최근 길어진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장기화되면서 집콕 생활이 길어졌고 그에 따른 매출 감소를 이겨내기 위한 전략으로 SNS 마케팅의 역할이 커졌다”며 ”현재의 트렌드를 잘 녹여 업종에 적합한 콘텐츠로 풀어내는 스킬이 중요한 만큼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정지영 대표
정지영 대표

이와 관련해 (주)라온디어스 정지영 대표는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협업한 경험을 바탕으로 종합마케팅이 가능하다. 코로나 19 여파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적극적으로 나서서 돕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