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원테크(어솜Asum)’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
‘다원테크(어솜Asum)’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3.1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 가구장식부속 및 생활용품 부문 시상식에서 ‘다원테크(어솜Asum)’가 대상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주최측에 따르면, 유통과 IT, 법률, 교육, 지방자치단체, 교육지원, 제약 및 바이오, 의료기기, 숙박 및 관광, 기계 및 전자와 친환경 등등 다양하고 세분화된 분야에서 비전이 있고 브랜드 발전에 큰 이바지를 한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주최측은 "기업이 아닌 소비자의 관점에서  양질의 서비스 및 제품 등을 제공한 기업을 중심으로 선정하고 있으며, 각 업종 및 분야마다 다른 심사기준을 적용하여 그 신뢰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다원테크(어솜Asum)’는 가구 손잡이 디자인을 비롯하여 싱크대나 붙박이, 서랍장과 같이 소소해 보이지만 우리의 일상에서 절대 없어서는 안 될 각종 손잡이 그리고 서랍을 여닫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을 제조하고 있다.

한 가구를 오랜 시간 사용하거나 미처 예방하지 못한 사고 등으로 인해 손잡이가 파손될 경우, A/S를 받는 것이 힘들거나 곤란한 상황이라면 대부분 재구입 또는 교체를 고려할 수밖에 없다. 특히 붙박이나 서랍장과 같은 가구는 손잡이가 훼손되면 해당 가구를 사용하는 것이 불가능해지는 케이스도 많아 가구 자체의 가치가 완전히 사라지기 때문이다.

이에 ‘다원테크(어솜Asum)’는 모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각종 생활용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중국 공장에서 수입을 한 뒤 국내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기업을 확장하고 있는 단계다. 흔한 기성품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닌, 아이디어 상품을 위주로 하나씩 제조해가고 있는 단계다.

곰팡이제거제, 변기커버 변기시트, 싱크대 식기건조대, 각종 유리뚜껑 및 냄비 덮개 등 다양한 생활용품도 함께 취급하고 있으며 ‘모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한다는 취지에도 부합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폭 넓은 종류의 상품을 취급하고 있어 어떠한 상품을 구매하고자 할 때 시간과 비용을 모두 아낄 수 있다는 것 역시 ‘다원테크(어솜Asum)’가 소비자에게 어필하고 있는 요소.

 특히 시중에서 구하는 것이  쉽지 않은 타원평철이나 각종 볼레일, 씽크경첩, ㄱ자꺽쇠 등 가구 부속품을 손쉽게 살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이번 2021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다원테크(어솜Asum)’ 측은 “어울리고 함께 숨쉬는 곳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그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