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웨딩페어(박람회) 특집]2010년 S/S웨딩HOT업체 탐방 "올가다이아몬드"
[듀오웨딩페어(박람회) 특집]2010년 S/S웨딩HOT업체 탐방 "올가다이아몬드"
  • 배원숙 기자
  • 승인 2010.01.22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오웨딩페어 특집 2010 S/S웨딩HOT 업체탐방 "올가다이아몬드" 두 사람이 평생을 함께 하겠다는 사랑의 징표인 예물은 오랜 시간 지니게 될 품목이라 섣불리 유행에 따라 선택하면 후회하기 쉽다. 국내 최대웨딩네트워크 듀오웨드(www.duowed.com)는 봄시즌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의 현명한 결혼준비를 위해1월 30일~31일 쉐라톤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 그랜드홀, 아이다홀에서 제10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 4000쌍 사전예약제를 통한 쾌적한 관람보장, 전문가인 웨딩플래너와의 1:1무료상담제공, 호객행위와 계약강요가 일체 없어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명품박람회로 자리잡은 듀오웨딩페어에는 듀오웨드의 다양한 협력업체 중 예비부부들에게 호응이 좋았던 우수 업체들이 대거 참여한다. 그 중 2010년 웨딩트렌드를 이끌어 나갈 best 웨딩업체들을 소개한다. 믿을 수 있는 고품격 예물주얼리 브랜드 ‘올가다이아몬드’ 올가(OLGA)는 슬라브어원에서 유래한 것으로 " 신성하다 "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신랑, 신부의 신성한 사랑의 약속을 영원토록 지켜주는 고품격 예물 쥬얼리를 추구하고 있다. 올가다이아몬드는 꽃과 나비를 모티브로 섬세한 선과 풍성함을 살려 신부의 사랑스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을 선보이며,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과 감동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전국에 5개의 예물샵(청담본점, 논현점, 대전둔산점, 부산범천점, 울산삼산점) 지점을 갖추고 있어 지역적 특성에 맞추어 다양한 디자인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후 고객관리 및 A/S 또한 철저하게 운영되고 있다. 올가다이아몬드가 말하는 2010년 S/S시즌 예물 트렌드 과거의 예물은 화려해서 특별한 모임 외에는 평소엔 착용하기 어려워 장롱 속에 깊이 넣어두고 고이 모셔두었다. 하지만 요즘은 주어진 예산안에서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평소에도 부담 없이 착용하고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다. 요즘은 정해진 예산안에서 실용성을 따져 합리적으로 예물을 구매하기 때문에 예전처럼 시계, 반지, 유색세트, 다이아세트, 순금세트 등을 전부 구성하지 않는다. 커플반지에 다이아몬드만 넣어 예물을 진행하거나 다이아몬드 반지를 중심으로 1세트를 구성하고 쌍가락지, 커플링 등 마음에 드는 품목을 골라 낱개로 구입하는 신랑, 신부들이 늘고 있다. 전반적으로 예산과 가짓수가 줄었으나 예물에 대한 의미부여는 강해지고 있어서 하나에 올인하는 실속파는 반지세팅을 플래티넘(pt)으로 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거나, 다이아몬드 크기를 7부 또는 캐럿으로 결정해 자산 가치 또는 환급성을 높이기도 한다. 개성을 중시하는 개성파는 일반적인 옐로우골드나 화이트골드에서 벗어난 최근 유행인 핑크골드로 예물을 색다르게 세팅하는 경우도 늘어가고 있다. 가지 수 보다는 실리를 강조하고, 대중적이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을 원하는 소비경향은 앞으로 더욱 강해질 수밖에 없는 예물의 추세로 예상된다. 또한 실용성과 패션액세서리 역할을 동시에 소화할 수 있으면서 합리적 가격까지 뒷받침되는 아이템을 예물로 구매하는 경향이 더욱더 두드러질 것이다. [데일리경제] 듀오웨딩페어 듀오웨드는 매년 1월과 7월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격 높은 웨딩상품들을 선보이는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해오고 있으며 제10회 듀오웨딩페어에서는 '올가다이아몬드'를 포함한 예비부부들에게 인기가 높은 여러 예물업체들을 특별한 할인혜택을 받으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010년 주목할만한 웨딩드레스 전시회’ 및 ‘미리 보는 2세 얼굴’사진합성, ‘BEST 10 예식홀 식사초대권 증정’, ‘신랑신부가 직접 만드는 커플링’, ‘워커힐 숙박권 응모추첨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제공한다. 무료참가신청 및 관련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