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모먼트의 ‘꽃 품은 사해’ 솔트스틱, 텀블벅 펀딩 1645% 달성 중
원더모먼트의 ‘꽃 품은 사해’ 솔트스틱, 텀블벅 펀딩 1645% 달성 중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2.08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케어 브랜드 ‘향수방’ 운영사인 원더모먼트(대표 석희경 디렉터)의 ‘꽃 품은 사해’ 솔트스틱 3종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하는 가운데, 높은 달성률을 보이고 있어 성공적으로 완료할 것으로 보인다.

원더모먼트에 따르면,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 지난 1월 27일 시작된 ‘꽃 품은 사해’ 솔트스틱’ 펀딩 프로젝트는 오픈 직후 목표액을 달성한 이후 꾸준히 이어져 8일 현재 1645%의 달성률을 보이고 있다. 펀딩은 오는 2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마감된 직후 리워드 제작에 들어가 3월 중 리워드 발송을 진행하게 된다.

사해소금은 피부의 노폐물 제거, 피부트러블 개선, 수분 밸런스 등에 효과적으로 알려지면서 유럽에서 특히 주목하고 활용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반해수에 비해 10배 이상 높은 21가지 미네랄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그 중 12가지는 일반해수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특별한 성분이다.

이 사해소금을 활용하여 원더모먼트가 선보인 ‘꽃 품은 사해’는 다른 첨가물 없이 천연 미네랄 성분의 이스라엘 사해솔트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정식 화장품 품질검사를 통과한 제품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천연 허브와 함께 고품질 프레그런스가 사해의 소금과 어우러져 그윽한 향기와 사해솔트 배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전한다.

펀딩에서는 보령 웅천천의 유체꽃밭에서 영감을 얻은 ‘시나브로’, 붉은 동백에서 영감을 얻은 ‘꽃일다’, 성주산 편백나무 숲길에서 영감을 얻은 ‘나비잠’의 총 세 종류를 선보였으며 이들 제품은 족욕이나 반신욕, 입욕, 바디스크럽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문화체육관광부가 실시한 축제기념품 공모전에 참가하며 이름을 알린 바 있으며 2020년 보령머드축제 어메니티로 선정되기도 했다.

원더모먼트는 지난 ‘제주도를 기억하는 가장 향기로운 방법’ 펀딩 시 1345%의 높은 달성률을 보이며 마감한 바 있는데 금번 진행 중인 ‘꽃 품은 사해’ 솔트스틱의 경우 이미 지난 달성률을 넘어섰으며 텀블벅 인기추천프로젝트로 선정되면서 더욱 높은 달성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펀딩 모금액은 원료사입과 패키지 제작, 인증검사비용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다음 창작물을 위한 예산으로도 활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