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킨팩토리 쿤달,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더스킨팩토리 쿤달,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1.27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이 지난 21일 진행된 ‘202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천연샴푸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중심 경영 전략을 바탕으로 소비자로부터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는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브랜드의 인지도, 선호도, 만족도, 신뢰도 등의 소비자 평가 부문과 브랜드 경영전략, 경쟁력, 성장성 등의 전문 심사위원 부문을 종합하여 평가한다.

주최측에 따르면, 프리미엄 퍼스널 케어 쿤달은 끊임없는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신제품 출시와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는 등 제품 품질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여 소비자의 신뢰도와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이다.

천연샴푸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답게 쿤달 샴푸는 엄선된 식물유래 추출물의 순수한 원료와 미국의 비영리 환경시민단체 EWG(Environment Working Group) 안전 등급인 ‘그린 등급’의 성분을 함유하고 코코넛, 옥수수 등에서 추출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 사용하는 등 성분에 차별화를 두었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김민웅 대표와 윤영민 대표는 “3년 연속 수상한 것에 대해 깊은 감사드리며 이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선정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쿤달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