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쇼핑, 파스텔톤 디자인 신제품 무선 전동드라이버 '라코릴' 출시
라코쇼핑, 파스텔톤 디자인 신제품 무선 전동드라이버 '라코릴'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27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코쇼핑에서 온 가족이 함께 쓰는 무선 전동드라이버 '라코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라코쇼핑에서 새롭게 출시한 라코릴은 C타입 USB 충전으로 완충 시 60분 연속 회전이 가벼운 무선 전동드라이버.

제품을 완충 한 뒤 사용할 수 있는 무선 제품이기 때문에 선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파스텔톤 색상에 작은 핸디형 타입으로 디자인 되어 있다.
 
특히 엔젤링 램프를 삽입하여 어두운 공간 및 그림자가 지는 상황에서도 활용할 수 있으며, 핸디형 미니 전동드라이버로, 전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여성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손목에 무리를 주지 않고 자연스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미니형 사이즈에 파스텔톤의 다지인을 접목시킨 외관과는 달리 강력한 효과를 줄 수 있어 온 가족이 쓰는 무선 전동드라이버이다.
 
라코릴 무선드라이버는 십자 비트, 별모양 비트, 일자 비트, 육각랜치 비트 등 총 12비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12비트와 본체 간 마그네틱이 적용되어 자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깊이 고정되어 있는 나사는 브래킷 연결로 사용할 수 있다.
 
라코쇼핑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고, 셀프 인테리어를 하는 요즘 시대에 맞춰 DIY용품이 늘어가는 요즘과 같은 때에 꼭 필요한 제품 중 하나가 '라코릴'과 같은 전동드라이버”라면서 “라코릴은 예쁘지만 강력한 효과로 집 안에 꼭 필요한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라코릴 무선 전동 드라이버는 “특히 최근 카카오 라이브커머스에도 출시돼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