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스킨 틴콜라겐 ‘신세계/롯데 백화점’ 설맞이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 예정
옵스킨 틴콜라겐 ‘신세계/롯데 백화점’ 설맞이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 예정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01.20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옵스킨 제공
사진=옵스킨 제공

 

뷰티전문 브랜드 옵스킨에서 지난해 12월 틴콜라겐을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 입점했다. 옵스킨은 오는 2월 설날을 맞이해 백화점에서 준비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온라인 프로모션을 오는 1월말에 공개할 예정이다.

지난 12월 프로모션에서 행사제품 을 8주 완성과 12주 완성 패키지로 구성해 할인판매에 나선바 있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동안 특별히 패션 항균마스크도 콜라겐과 동일한 수량으로 증정했다. 2021년 해가 바뀐 만큼 구체적인 행사 내용은 1월말에 정해질 예정이다.

옵스킨에서 판매하고 있는 틴콜라겐은 평균 500달톤(Da)의 저분자 피쉬콜라겐이 함유되어 3000~5000달톤(Da)의 동물성 콜라겐에 비해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옵스킨 관계자는 “날씨가 건조한 겨울철에 피부미용에 대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기 때문에 피부탄력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옵스킨 틴콜라겐에 많은 관심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2021년 설날을 앞두고 온라인뿐만 아니라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에서도 믿고 구매하실 수 있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옵스킨 틴콜라겐 설맞이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함께 설날을 앞두고 온라인에서도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옵스킨 틴콜라겐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1월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뷰티전문 브랜드 옵스킨(OPSKIN)은 ‘옵스킨 밤부 미스트’는 지난 30일 SK스토아를 통해 첫 론칭을 진행하였다.

한편, 옵스킨은 (사)한부모가정사랑회 가을 캠프에 김호중의 이름으로 틴콜라겐과 밤부 퍼펙트 토너 미스트 한 세트를 한부모가정에 기부를 진행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