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착용, 버튼서울 디테처블 후드 MA-1 항공점퍼 눈길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착용, 버튼서울 디테처블 후드 MA-1 항공점퍼 눈길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1.01.20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CN 토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조병규가 착용하고 나온 버튼서울의 디테처블 후드 MA-1 항공점퍼가 눈길을 끌고 있다. 

엑소 카이, 배우 공승연 등이 정상급 연예인들이 착용해 입소문이 난 이 점퍼는 클래식한 밀리터리 패션 아이템 MA-1 항공 점퍼를 재해석, 후드 부분 탈부착이 가능한 스타일로 만들었다.

버튼서울 디테처블 후드 MA-1 항공점퍼는 방수기능이 있는 고가의 수입 원단과 1200g 헤비 쭈리 원단을 사용했고, 안감은 4oz 3M 신슐레이트 소재를 사용해 보온력 역시 뛰어나다. 부자재는 이태리 Giovanni Lanfranchi S.P.A 사의 Lampo 지퍼를 사용하는 등 극상급 디테일을 자랑한다.

2005년 동대문 도매업에서 시작한 버튼서울은 오랜 경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 안착한 브랜드다. 매년 겨울마다 높은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의 코트를 선보인 ‘코트 맛집’으로 유명하며, 많은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조병규는 OCN 토일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서 전무후무한 카운터 ‘소문’으로 분해 캐릭터와 역대급 싱크로율로 안방극장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인물의 서사를 잘 살린 조병규만의 탁월한 연기력이 호평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는 채널 역사상 최초로 두 자릿수 시청률 10.6%라는 기염을 토하며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다고.

조병규가 완성한 ‘소문’ 캐릭터는 작품 속 다른 캐릭터들과 환상적으로 조화를 이루며 압도적인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은 물론, 인물이 가진 다채로운 매력들이 입체적으로 표현돼 극의 재미를 극대화시키고 있다.

배우 조병규의 숨은 노력들이 빛을 발하고 있는 OCN '경이로운 소문'은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