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송사부 수제쌀고로케 MOU 체결…취약계층 아동 위한 사회공헌활성화 기여
굿피플-송사부 수제쌀고로케 MOU 체결…취약계층 아동 위한 사회공헌활성화 기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15 14:14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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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사부수제쌀고로케 강지훈 대표, 굿피플 김천수 회장, 송사부수제쌀고로케 허윤재 대표

-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아동후원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진행해 나갈 계획

- 굿피플과 송사부수제쌀고로케, 국내 취약계층 아동 10명 후원 진행

- 매달 전달된 후원금, 후원아동의 교육 · 생계 · 자립지원 등에 사용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과 ㈜마스터에프엔비의 송사부 수제쌀고로케(대표 허윤재·강지훈)가 국내아동후원사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를 통해 국내 취약계층 아동 10명을 후원하고 교육 및 생계를 지원하며, 향후 양사는 아동의 권리 증진 및 자립지원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할 예정이다.

송사부 수제쌀고로케 허윤재 대표는 “송사부 수제쌀고로케는 오랜 노력과 끈기로 탄생했는데 아동들에게도 이 정신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통해 많은 아동들에게, 꿈을 꿀 수 있는 힘과 용기를 주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우리의 동행이 홀로 서는 취약계층 아동들에 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줄 것이라 믿는다”라며 “송사부 수제쌀고로케와 함께 많은 아동들이 용기 있게 세상을 마주하고 자립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굿피플은 전국 140여 개의 그룹홈, 지역아동센터 등 아동보호 및 양육 기관들과 협력해 600여 명의 아동들의 교육, 생계, 의료, 자립 지원을 하고 있다.

송사부 수제쌀고로케는 우리 쌀로 만든 수제 고로케 브랜드로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 수제 고로케를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에 약 12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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