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스타 애장품 릴레이] 캠페인 공지
 관리자
 2009-12-27 04:15:56  |   조회: 5171
첨부파일 : -

 

 아름다운 나눔 연중기획 캠페인 '스타애장품 릴레이'

[편집자주]본 지에서는 소년소녀 가장 및 소외계층을 돕기위한 '아름다운 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스타 애장품 릴레이'를 진행합니다.

연말연시 '인어아가씨'와 '아내의 유혹'을 통해 국내외에서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 한류스타 '장서희편'을 시작으로 2010년 연중기획으로 진행될 '스타애장품 릴레이'캠페인을 전개해나갑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스타애장품과 모금된 기부금, 물품등은 관련 자선단체인 '열매나눔재단'을 통해 소외계층 창업지원, 생활지원, 새터민 자활사업등을 위해 사용됩니다.

본 지는 지난 10월 17일 '사회공헌자선바자박람회' (관련기사 바로가기 )개최등을 통해 나눔과 기부 정신을 대중적으로 알리기위해 노력하였고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다 실질적이고도 광범위한 이웃돕기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것입니다.

*스타애장품등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구축중인 별도 페이지를 통해 공개하도록 할 것입니다. 

-행사주관:데일리경제 CSR팀,

-행사후원: 

   

 

 

 

[스타애장품 릴레이(1)] 인어아가씨, 아내의 유혹 '장서희'

   
인어아가씨, 아내의 유혹등 인기드라마를 통해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장서희'(케이앤엔터테인먼트 )가 아끼는 애장품인 '분홍색 장화세트'를 스타 애장품으로 내놓았다.

장서희는 그동안 인어아가씨 '은아리영'과 아내의 유혹 '구은재'역을 통해 국내외적인 인기를 얻으며 중국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명실상부한 한류스타로 부상했다.

이번 '스타 애장품 릴레이'캠페인에서도 그녀가 극중 출연하며 신었던 '분홍색 장화'를 기증했다.

장서희는 평소 소외계층을 위한 자원봉사나 나눔활동을 꾸준히 전개해오며 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신종플루 우려속에서도 네팔의 오지로 봉사활동을 다녀오는 등 국내외를 오가는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데일리경제]
2009-12-27 04:15:56
220.78.237.7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