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데일리경제 전문지식정보 칼럼 스페셜
 관리자
 2015-04-03 01:45:09  |   조회: 4298
첨부파일 : -

"올해로 창간 13주년을 맞는 데일리경제가 각계각층의 전문가들을 모시고 다양한 지식정보 칼럼을 소개합니다."

전문가 필진은 각 분야에서 쌓은 오랜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쉽고 재미있는 글과 유용한 정보로 독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새 필진은 ►신한생명 최인우 증권운용부장이 국제경제와 환율 흐름을 짚어주는 ‘최인우 칼럼’을,

▲ 신한생명 최인우 증권운용부장

►스페셜노블레스그룹의 홍상진 부사장과 임용기 한국투자파트너스 글로벌시너지 팀장이 중국 경제와 환율정책 ,중국진출기업의 활동상을 전하는 ‘북경에서’를,

▲ 스페셜노블레스그룹 홍상진 부사장
▲ 한국투자파트너스 임용기 글로벌시너지팀장

►손부장은 주식을 포함한 자본시장의 원리 및 활용에 대한 얘기를 경험에 비춰 ‘여의도 현문우답’을 통해 분석합니다.

▲ 호서대 벤처경영학과 김홍근교수

►김홍근 호서대 벤처경영학과 교수는 국내기업들의 효율적인 기업경영을 위한 ‘김홍근 칼럼’을,

►금융권 화두로 떠오른 핀테크에 대해서는 신한은행 이필수 팀장의 ‘필수的인 경영이야기 by 이필수’에서 진단합니다.

▲ 핀테크 전문가 신한은행 이필수 팀장

데일리경제는 또 ►한류등 문화산업이 곧 국가경쟁력의 초석이 되고 있는 현실을 감안,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관광·레저 환경 산업 및 생활을 삼화여행사 변기욱대표의 ‘변기욱의 힐링 여행’을 통해 포토스토리 형식으로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 삼화여행사 변기욱대표
▲ 김재수 박사

그 외, ►경기부진으로 위축된 기업인 및 직장인들에게 미술교육 전문가인 김재수 박사가 ‘김재수의 예술 산책’으로 기명 칼럼을 맡아 글 읽는 재미를 더해줄 것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애독을 바랍니다.

2015-04-03 01:45:09
125.186.211.4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