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무브컬쳐 광고기획자, 홍보마케터 등 부문별 신입/경력 공개채용
2021년 무브컬쳐 광고기획자, 홍보마케터 등 부문별 신입/경력 공개채용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1.0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창적인 축제기획사 ‘무브컬쳐’ 가 2021년 새해를 맞아 첫걸음을 함께할 인재를 공개채용한다고 밝혔다.
 
‘무브컬쳐’ 는 전 세계 최고의 축제 기획사를 목표로 글로벌 이벤트 플랫폼 구축에 힘쓰고 있으며 매년 연봉협상, 분기별 포상 및 성과급, 프로젝트 이후 단체휴가, 연말 인센티브 별도 지급 등 개인의 성과에 걸맞은 보상과 개인별 역량개발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고, 복지가 업무의 원동력으로 생각하는 회사이다.
 
현재 잡코리아를 통해 2021년 상반기 공채를 진행 중이며, 다양한 분야에서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신입/경력직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모집 분야는 ‘홍보마케터(또는 광고기획자)’, ‘영상피디(영상감독)’, ‘문화기획자(행사기획자, 축제기획자)’, ‘디자이너’, ‘백엔드개발자’, ‘프론트엔드 개발자’ 등 6개 부문이다. 채용분야는 아래 첨부 이미지로 확인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채용정보는 오는 2월 5일까지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무브컬쳐’ 검색 후 채용공고 확인 및 입사지원을 할 수 있다.
 
무브컬쳐 인사팀 담당자는 “무브컬쳐에는 5가지 조직문화가 있다. 순서대로 ‘선한 도덕성’, ‘능동적 사고’, ‘공동체 의식‘, ’자유와 책임‘, ’도전과 소통’ 인데 자사 조직문화와 잘 어우러질 수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 주시기를 바라고 있다” 고 말했다.
 
송준일 무브컬쳐 대표는 “코로나19 안전관리를 위해 면접실 방역, 손소독 및 발열체크, 마스크 상시 착용 확인, 코로나 전담인력 배치 등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며 안전하고 공정하게 채용을 진행하겠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