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이러닝개발원, 직원 복지를 위해 이지웰 계약 직원복지몰 오픈
한국이러닝개발원, 직원 복지를 위해 이지웰 계약 직원복지몰 오픈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01.05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러닝 통합 서비스 전문기업 한국이러닝개발원이 기업문화혁신의 일환으로 직원복지개편에 나섰다. 온라인 교육 학습관리시스템 ‘이지캠퍼스’와 온라인 교육 콘텐츠 제작 브랜드’콘텐츠랩스’를 통해 2020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따른 급격한 교육 시장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 해 온라인 교육 시장을 이끌어간 기업이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은 2020년 숨 가쁘게 함께 해 준 임직원들을 위해 기업문화혁신 과제 중 직원 복지를 가장 먼저 개선하기 시작했다. 이미 지난 12월부터 주35시간 근무제 및 유연근무제를 즉각 도입해 실시하고 이어 1월에는 직원복지를 더욱 확대하기 위해 기업 및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다양한 복지제도 운영을 위한 지솔루션 전문 기업 이지웰과 계약 해 운영하기로 했다.
 
이지웰은 맞춤형 건강검진, 건강식배달, 스포츠 용품 교환권 등의 건강관리는 물론 외국어학습, 자격증취득 및 교육 이용권이 포함된 자기계발, 상품권, 기념일에 특화된 상품을 제공하는 가족친화, 숙박 및 여행, 공연 등을 제공하는 여행문화, 모바일 이용권 및 이사 서비스 등의 생활보장, 5대 쇼핑몰 기준 최저가 보상제를 운영하는 복지몰 등의 다양한 컨텐츠 서비스 갖춘 온라인 통합 복지관이다.
 
한국이러닝개발원은 직원들이 직접적으로 체감할 수 복지제도를 우선적으로 도입하고 더욱 많은 복지에 긍적적인 변화를 주고 있다. 기업 관계자는 ‘중소기업으로서는 직접적으로 직원들에게 제공 해 주지 못했던 부분을 대형 복지몰 이지웰의 이지웰페어 서비스를 통해 직원들 뿐만 아니라 가족들까지 체감할 수 있는 복지를 제공하며 만족도가 높은 회사로 성장시켜 장기근속자 수를 늘리고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변모해 가는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