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 사랑의 열매 ‘나눔 명문기업’ 선정…8년간 5억원 기부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 사랑의 열매 ‘나눔 명문기업’ 선정…8년간 5억원 기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1.0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부터 착한 키스미라는 기부 캠페인 8년간 지속적 운영

-‘소녀들을 응원합니다’ 슬로건 소외 계층 여학생들을 위한 보온용품, 마스크 등 지원

메이크업 브랜드 키스미에서 8년여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온 점을 인정받아 나눔 명문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전했다.

키스미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8년간 매년 연말 수익금의 일부를 사랑의 열매에 전달하는 사회 공헌 활동인 ‘착한 키스미’ 캠페인을 운영해왔다.

2020년에도 역시 50,329,700원을 기부했으며, 총 기부금은 5억원을 넘어섰다.

키스미는 2018년부터는 소녀들을 응원합니다 라는 슬로건 아래 여학생들을 위한 기부를 이어오고 있으며, 2020년 기부금 역시 소외 계층 여학생들을 위한 보온용품, 마스크 등의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키스미는 “지난 8년, 그리고 코로나로 모두가 힘들었던 2020년에도 어김없이 나눔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소녀들이 따스한 나눔 아래 꿈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기부를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