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최다 판매 기록' 인솔브랜드 ‘월터워커 시다스’, 현대백화점 판교점 두번째 오픈
'유럽 최다 판매 기록' 인솔브랜드 ‘월터워커 시다스’, 현대백화점 판교점 두번째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31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월터워커 시다스, 12월 29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 7F 팝업스토어 오픈

유럽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사랑받고 있는 프랑스 프리미엄 인솔(깔창)브랜드 ‘시다스(SIDAS, 이하 시다스)’ 한국 본사 ’월터워커’ 가 두 번째 팝업스토어 운영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12월 29일부터 2월 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7층 골프/어린이 조닝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 지난 첫 팝업스토어 운영시 발 측정 무료 체험 서비스와 개개인의 발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등 체험형 서비스들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 평가를 받았다.

이번 팝업에서도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무료 발 측정’ 서비스를 제공한다. 내 발의 형태와 압력 분포도, 발 통증의 원인과 개선 방법 등을 전문 마스터가 직접 체크해주며, 해당 서비스는 30~40분 정도 소요되어 월터워커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대기시간없이 바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골프 시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고, 밸런스에 도움이 되는 골프 전용 인솔과 어린이의 바른 성장을 도와주는 어린이용 인솔도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로 추첨을 진행한다. 상품으로 세종에머슨CC 라운딩 초대권을 증정하며, 시다스 굿즈 및 아난티 어메니티 등 다양한 사은품까지 받아볼 수 있다.

50년 역사를 가진 프랑스 프리미엄 인솔 브랜드 ‘시다스’ 는 발 전문가인 마스터들이 개개인의 족형을 분석하여 수 십 여종의 인솔 중 내 발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 줄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해 주는 맞춤형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스포츠의 본고장 유럽에서는 최근 반세기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인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발의 형태와 걸음걸이, 잘못된 생활 습관으로 인한 통증 등 개개인마다 모두 다른 신체적 특징과 고민을 가지고 있다. 아무리 좋은 신발이라 해도 100% 고객의 편안함 만족시키기 어렵다. 하지만 시다스는 정확한 테스트와 50년의 노하우를 통해 내 발의 문제를 파악하고, 딱 맞는 인솔을 추천 및 제작해 주기 때문에 발에서 오는 통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으며, 원활하게 걷거나 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활 전반에 접목이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이다.
 
또한 일반적인 발이 아픈 분, 성장기 어린이, 하이힐을 자주 신는 여성, 관절이 약한 노년층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골프 외에도 야구, 러닝, 사이클, 농구, 등산 등 다양한 스포츠 전문 인솔로도 유명하다. 실제로 LG트윈스의 야구선수들과 KGA의 국가대표 골프선수들도 시다스의 인솔을 사용 중이다.
 
월터워커 시다스 관계자는 “월터워커 시다스가 다시 두번째 팝업스토어로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고객들에게 인사드리게 되었다”라며, “코로나19로 인해 팝업스토어를 방문하시는 고객님들이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홈페이지 내 사전예약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현장에서도 대기프로그램을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더불어 매장 위생관리와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