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대한민국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이일섭, 환경발전공헌부문 특별 대상'
2020대한민국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이일섭, 환경발전공헌부문 특별 대상'
  • 정라이 기자
  • 승인 2020.12.2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대한민국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시상식이 지난 22일 장경태 국회의원과 정동만 국회의원, 홍석준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2시 연세대학교 동문회관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 시상식은 한국기자연합회와 대한민국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 심사위원회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사회봉사·행정·국회의정·문화예술·기업발전 등 12개 부문에서 사회발전에 크게 이바지하며 모범이 되는 인물을 발굴해 수여하고 있다.

이날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이일섭 이사는 ‘2020 대한민국 자랑스런 한국인 인물대상’에서 환경발전공헌 부문 특별대상을 수상하였다.

이일섭 이사는 (사)한국환경체육청소년연맹 임원으로서 올바른 인성을 함유하는 교육적 계기를 만들고자, 환경보호와 다양한 실천활동을 통하여 지리적, 환경적, 역사적, 체험적 지식을 지향할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 및 대회를 지속적으로 적극 참여하고, 청소년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까지 모두가 함께 참여함으로써 환경에 대한 소중함을 인식하고 환경과 소통할 수 있는 청소년 교육방법의 기틀을 마련하는데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