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콩, 반려동물 영양 세미나 개최… 다양한 주제로 정보 제공
애니콩, 반려동물 영양 세미나 개최… 다양한 주제로 정보 제공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동물복지에 대한 국민 인식이 크게 높아지면서 반려동물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정확한 정보가 부족해 어려움을 느끼고 있는 반려동물 보호자들이 많다.

이 가운데 반려동물 건강식품 판매 회사인 애니콩이 2021년부터 전국 반려동물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애니콩 안은진 대표 강사가 총괄 진행을 맡은 반려동물 영양학 세미나는 2021년 02월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까지 전국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반려동물의 건강 관리 및 맞춤 영양 등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의성군, 경상북도경제진흥원, 의성 펫월드와 함께하는 애니콩은 중, 고등부와 성인부로 나누어 반려동물 베이킹 클래스, 영양제 만들기 클래스, 간식 만들기 등의 여러 클래스도 운영하고 있는데, 현재 모든 클래스는 1월 말까지 마감된 상태다.

애니콩 안은진 대표 강사는 “반려동물 영양학 세미나를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여러 노하우와 정보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그동안 올바른 정보를 알기 어려웠던 많은 보호자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매달 애니콩 홈페이지를 통해 세미나 일정이 업로드 될 예정이며, 세미나 관련 문의는 애니콩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