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펫 용품 스토어 몬트라움, 2020 연말연시 이벤트
프리미엄 펫 용품 스토어 몬트라움, 2020 연말연시 이벤트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12.2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펫 전문 용품 쇼핑몰 몬트라움이 연말연시를 맞아 내년 1월 10일까지 ‘2020 고생했쥐 2021 행복하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인기 품목 최대 45% 할인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추가 할인 쿠폰 △무료 배송 쿠폰 △사랑의 사료 기부 캠페인 등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올 한해 동안 몬트라움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사료, 배변패드, 고양이모래 등 몬트라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45%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베스트브리드, 카르나4 사료 구매자 대상으로 결제금액별 사은품이 추가 제공되며 디그앤롤, 프로도기 등 브랜드별 최대 10% 추가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등록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몬트라움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배송 쿠폰이 증정된다.
 
한편 정기적으로 유기동물을 위해 물품 기부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는 몬트라움은 이번 이벤트에서도 사료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몬트라움 홈페이지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따뜻한 응원 메시지 댓글을 남기고 등록하기 버튼만 누르면 자동적으로 1kg의 사료가 기부된다.
 
응원 댓글 중 30명을 추첨하여 선물도 증정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카르나4 사료, 위고노 슬링백 등 다양한 제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몬트라움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혜택을 마련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으로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정기적인 기부활동 등을 통해 반려동물 문화 선진화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