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나의 이민 스토리' 저자 최여경 대표의 예스이민,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셀레나의 이민 스토리' 저자 최여경 대표의 예스이민,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 안기정 기자
  • 승인 2020.12.22 12: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이민이 22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개최된 소비자가 뽑은 2020년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해외투자이민’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한 예스이민은 주최측에 따르면, 해외 투자이민 상위 업체로 국내 최초 유럽 및 파나마 이민을 시행한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현재는 국내 최다 유럽 투자이민 케이스 계약 및 진행을 이어가고 있어 대상을 수여한 배경이 되고 있다.

 ‘GLOBAL TOP 25 이주공사 CEO’에 3년 연속(2018-2020) 선정되었고 중앙일보사 2019 우수 브랜드 대상 1위 ‘해외투자이민’ 부문을 수상하며 ‘해외투자이민’ 부문에서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주공사 최초 유럽책 발간 ‘셀레나의 이민 스토리’ 책 저자 (주)예스이민 최여경 대표는 “우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이주업계 21년 경력 동안 최근엔 더 많은 분들이 이민에 대한 관심과 해외 투자에 대한 관심이 많았던 한 해였다.”라며, “새로운 삶의 도전과 미래에 대한 설계를 저희에게 맡겨 주시고 신뢰해 주셔서 오늘 이런 귀한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민을 희망하는 분들의 올바르고 정확한 이민 컨설팅과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로 고객의 삶에 막중한 책임과 소명의식을 갖고 꾸준히 노력하겠다.” 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편, 최여경 대표는 21년 실무경력으로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미국, 유럽, 호주를 포함한 약 40여개국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책 저자이며, 여러 방송을 통해 이민플래너 셀레나로 잘 알려져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