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반하다, 미래기업가치 인정받아…가족친화기업 인증등 연이은 수상
커피에반하다, 미래기업가치 인정받아…가족친화기업 인증등 연이은 수상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0.12.22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 프랜차이즈 기업 ‘커피에반하다’가 제2회 대한민국 커피산업대상의 한국커피협회장상 수상, 여성가족부에서 주관하는 2020년도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커피에반하다는 2011년 파주 교하본점을 시작으로 올해 900호점을 돌파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커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도 비대면 서비스가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커피에반하다 무인카페 ‘커피에반하다24’도 있다.
 
현재 무인카페는 28개가 전국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변화하는 창업 트렌드와 높아지는 인건비에 대응할 수 있도록 일찍이 노력해왔다. 이러한 점들을 인정받아 국내 커피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으로서 커피산업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커피에반하다 임은성 대표는 “비대면 산업이 성장하고 있는 시대에 맞춰진 카페 창업 솔루션을 제공하여 무인카페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 라고 강조하였다.
 
한편, ‘커피에반하다’는 자체개발한 커피밴딩머신 ‘바리스타마르코’, 24시 무인카페 ‘커피에반하다24’ 등 다양한 커피산업 발전을 위한 기술 혁신 및 신사업 개척을 위하여 노력을 기울이는 점에서도 높게 인정 받고있다.
 
현재 로봇커피 ‘에피소드 카이’ 와 무인카페 2번째 모델이 베타 테스트 중에 있으며 이는 비대면 경쟁력이 확보되어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