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채용 설명회 2007’ 전국 10개 대학에서 진행
'넥슨 채용 설명회 2007’ 전국 10개 대학에서 진행
  • 데일리경제
  • 승인 2007.09.0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 채용 설명회 2007’ 전국 10개 대학에서 진행

온라인 게임 업계의 선도 기업 넥슨(대표이사 권준모)이 미래 게임 업계를 이끌어 갈 우수 인재를 찾아 적극적인 채용 설명회에 나섰다.

넥슨은 오는 9월 6일부터 20일까지 2주에 걸쳐 전국의 10개 대학에서 ‘넥슨 채용 설명회 2007’을 개최하고, 게임개발, 해외사업, 마케팅, 기술지원 등 총 9개 분야에 걸쳐 60여 명을 신규 채용할 계획이다.

채용 설명회는 6일 이화여자대학교를 시작으로 국민대학교, 카이스트, 고려대학교, 아주대학교 등 전국 총 10개 대학에서 열릴 예정이다. 설명회를 통해 넥슨은 게임 명가로서의 넥슨의 위상과 뛰어난 개발력, 개방적이고 자유로운 사내 문화, 근무환경 및 조건, 직군별 업무 특성에 대해 상세하게 소개 한다.

넥슨의 김효택 인사팀장은 “게임산업은 문화와 IT가 결합된 차세대 성장동력 산업으로서 매우 각광받고 있는 분야다”라며 “글로벌 기업으로서 세계 온라인 게임 시장을 선도하는 넥슨에서 세계적인 게임 전문가로 함께 커나갈 창의적이고 열정 있는 인재들의 많은 도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입사지원자들은 오는 9월 6일(목)부터 9월 27일(목)까지 넥슨의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nexon.com)를 통해 지원분야를 선택한 후 입사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모든 전형 과정은 연령, 성별, 학력에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 방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서류심사는 현업 부서장이 직접 담당하며, 면접은 총 3차례에 걸쳐 이루어지며, 지원분야에 따라 과제물 평가가 있을 수 있다. 서류 전형결과는 10월 9일까지 안내 메일을 통해 통보될 예정이며, 지원자는 채용홈페이지를 통해 진행경과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배원숙 기자 baeluv@kdpress.co.kr>

<(c)극동경제신문.http://www.kdpres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단, 블로그등 개인사이트 뉴스 링크는 사용해도 좋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