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수제간식, 영양제 전문 ‘애니콩’, 강아지 건강 간식 선물박스 출시
반려동물 수제간식, 영양제 전문 ‘애니콩’, 강아지 건강 간식 선물박스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2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위생적인 강아지 간식과 영양제를 판매하는 ‘애니콩’에서 선물박스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수제 간식 3종과 영양제를 포함하여 댕댕사탕 2종, 과자 5종, 동결건조간식 등 원하는 구성으로 받아볼 수 있다.
 
애니콩 수제 간식 3종은 부드럽게 씹히는 뼈다귀 모양 간식 ‘오리 안심 꽈배기’, ‘고구마 치킨 꽈배기’와 천연 개껌으로 불리는 ‘돈귀 치킨 갈비’, ‘돈귀 오리 갈비’, 훈련용으로 좋은 한입 크기 간식 ‘한입 오리 안심’, ‘한입 닭가슴살’ 총 6가지가 있는데, 이번 선물박스를 통해 종류별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의성군에서 재배한 국내산 원재료를 활용해 만든 영양제 ‘콩스틱’은 퍼피·어덜트·시니어로 구분되어 있어 연령별로 적합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으로, 선물박스에서도 강아지의 연령에 맞게 콩스틱 종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애니콩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준비한 선물박스는 강아지를 위한 선물로도 좋지만, 애니콩의 다양한 제품을 종류별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하며, “원하는 구성 및 가격으로 선물박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뿐 아니라 카카오톡 톡딜로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니콩에서 판매하는 강아지 간식과 영양제는 HACCP 인증을 받은 제조 시설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기업 및 소비자의 요청에 따라 공동구매도 진행하고 있다. 선물박스 및 선물박스 구성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