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대신 찾아온다.. 도그마루크리스마스 이벤트
산타 대신 찾아온다.. 도그마루크리스마스 이벤트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0.12.2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느덧 한 해가 마무리되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모습들이 곳곳에서 보이고 있다.

크리스마스 장식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2% 증가를 했고,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콘서트를 즐기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온라인 팬미팅 소식 등 집에서도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곳에서 크리스마스를 위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 종류도 혜택도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중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펫 브랜드 업체가 있다. 오랜 시간 가파른 성장률을 보이는 펫 브랜드 도그마루에서는 산타를 대신해 엄청난 혜택을 통해 연말, 새로운 반려가족 맞이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도그마루는 지난 2013년 설립된 펫 브랜드로 지금은 전국에 지점을 운영하는 대형 펫 브랜드이다.

분양뿐만 아니라 자체 메디컬 센터 운영과 훈련을 위한 홈스쿨 운영, 안락사 없는 보호소 운영 등 반려 생활의 전반적인 부분에서 눈에 띄는 행보를 보이는 업체로 이미 많은 애견·애묘인들에게 잘 알려진 기업이다.

가장 인기있는 견종으로 알려진 포메라니안과 비숑을 전문 분양을 진행하는 업체인 도그마루는 기존에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알찬 분양 시스템을 갖추고 있지만, 이번 크리스마스에 새로운 가족 맞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그마루크리스마스이벤트 혜택은 반려동물과 함께함에 있어 꼭 필요한 혜택들로 구성되어 있다. 반려동물의 건강 체크를 위한 기초 건강검진 지원, 웰컴 패키지 증정, 훈련 체험권 증정까지 전 분야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 혜택을 제공한다.

도그마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 관련해 “설레는 크리스마스에 새로운 반려 가족을 맞이하는 만큼 든든한 동반자로서 많은 것을 지원해주고자 하며, 기존에 선보였던 믿을 수 있는 분양 시스템 적용과 더불어 신뢰도 높은 서비스 뿐만 아니라 이벤트 혜택을 통해서 도그마루를 이용한다면 더욱 알차고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로 방문하지 못하는 산타를 대신해 도그마루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 21일부터 31일까지 크리스마스가 끝난 이후에도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현재 도그마루는 전국 각지의 17개의 지점이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등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