켈리서비스, 채용 및 전직서비스팀 보유…”통합된 재취업 서비스 제공”
켈리서비스, 채용 및 전직서비스팀 보유…”통합된 재취업 서비스 제공”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2.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켈리서비스
사진=켈리서비스

 

50대 이상 퇴직자들을 위한 전직/재취업 지원 서비스가 활성화되고 있는 가운데 그 중 켈리서비스는 국내 유일하게 내부에 채용팀과 전직서비스팀을 별도로 보유하고 있다. 이를 통해 통합된 재취업 서비스 교육과 실시간 정보를 제공한다.
 
 켈리서비스는 타 전직 지원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실제로 1:1 형태의 켈리서비스 전직 지원 교육은 서비스 진행 후 1년을 기준으로 봤을 때 평균 65%의 높은 재취업 성공율을 보였다고 한다.
 
 컨설턴트와 전문 알선 경력자 보유율 역시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가를 기준으로 보았을 때 100%에 해당할 만큼 엄선된 전문가로만 구성돼 있다. 여기에 정부 및 지자체와 연계되어 별도의 추가 지원 프로그램 운영까지 가능하다는 평가다.
 
 또한, 글로벌 HR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통해 해외지사 네트워킹으로 해외 구직 연계 및 성과중심의 전직 지원 교육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헤드헌터들의 최신 정보를 통한 컨설팅과 기업 인사 담당자 및 면접 분위기 등 상세한 자료까지 공유하고 있다.
 
 켈리서비스 관계자는 “이름만 따 온 전직ㆍ재취업 지원 서비스가 아닌, 퇴직자들에게 보다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 연구하고 고민했다”며 “켈리서비스에서는 퇴직자 및 예비 이직자들의 성공적인 생애 설계를 위해 앞으로도 현장에서 이뤄지는 이슈를 꾸준히 모니터링하고, 빠르게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