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액티비티 ‘액트몬 제주점' , 수능 이벤트
겨울 액티비티 ‘액트몬 제주점' , 수능 이벤트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0.12.17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국민이 유난히 힘든 한 해, 제주여행코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액트몬’이 고군분투한 수험생과, 재수생, 가족들을 격려하기 위해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액트몬’은 제주도중문,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실내 제주도액티비티존이다. 액트몬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자정 12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레이저 미션, 80여 종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그라운드, 디지털 방탈출, 푸드박스, 하늘정원 외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특히 ‘액트몬’ 내에는 200평 규모의 실제 전쟁터를 방불케하는 실내 서바이벌 경기장과 초대형 멀티 플레이존인 아이존팝이 있고 새로운 개념의 디지털 방탈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제주여행객들 사이에서 제주도여행코스, 이색데이트코스로 유명하다.
 
이 가운데, 제주도꼭가봐야할곳 ‘액트몬’은 오는 1월 30일까지 수능 해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이저 서바이벌을 즐길 수 있는 아이존팝은 시간당 50% 할인되며, 액트몬 신화점 락볼링장은 게임당 50%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주도숨은명소 ‘액트몬’ 관계자는 “올해 더 불안한 마음으로 수능을 치렀을 수험생들을 위해 ‘액트몬’에서 다양한 제주도액티비티를 경험하며 스트레스를 풀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수능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액트몬은 방문객들의 안전한 제주도액티비티 활동을 위해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어 걱정 없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액트몬’은 제주도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제주도 백종원호텔, 더본호텔, 제주롯데호텔, 제주부영호텔 등 제주도 내 유명 호텔에서 차량으로 10분 안쪽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제주도액티비티도 즐기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