퀼슨, 콘텐츠와 강사진, 혜택까지 업그레이드된 리얼클래스 선보여
퀼슨, 콘텐츠와 강사진, 혜택까지 업그레이드된 리얼클래스 선보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1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테크 기업 퀄슨(대표 박수영)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리얼클래스’를 선보였다. 

퀄슨은 다양한 콘텐츠와 풍성한 강사진, 멀티 프로필 기능 도입 등 리얼클래스의 서비스 개편으로 더욱 풍부한 혜택과 기능으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달라진 리얼클래스에는 25명의 선생님이 애니, 영드, 미드, 영화, 팝송으로 구성된 9,890편의 강의를 통해 취향에 맞는 콘텐츠로 실력에 맞는 단계별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위베어베어스, BBC 인기 드라마 셜록, 영화 어바웃타임, 아리아나그란데와 저스틴비버 등 팝송을 통해 영어 학습을 전개한다. 

또한 취향과 학습 스타일에 따라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타일러, 에릭남, 박준형, 안현모 등 실력 있는 25명의 강사진을 갖췄다.

이어 멀티프로필 기능을 도입해 하나의 계정으로 3명까지 계정을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강료 부담을 낮췄다. 학습 콘텐츠는 계정을 공유하는 모든 인원이 동일하게 이용 가능하며 학습 내역은 개인별로 관리가 가능하다. 가족이 함께 수강하는 경우에는 아이용 프로필을 따로 만들어 콘텐츠 시청 제한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리얼클래스 관계자는 “한국식 영어 교육으로 영어에 흥미를 잃어가는 소비자가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재미있는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함께 원어민이 사용하는 진짜 영어를 배우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클래스는 에듀테크 기업 퀄슨이 출시한 영어회화 교육 서비스로 2018년 1월 론칭해 현재 온라인을 통해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

최근 비대면 수업으로 자기 계발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며 올해 11월 말 기준 누적 회원 수 57만 명을 돌파 지난 11월 3일에는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교육(영어회화)부문에 선정됐다. 리얼클래스 서비스에 관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