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받은 영어솔루션 뇌새김, 이상윤 전속모델계약 체결
특허 받은 영어솔루션 뇌새김, 이상윤 전속모델계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17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버스마인드가 뇌새김의 새로운 얼굴로 배우 이상윤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연예계에서 모델 같은 큰 키와 함께 지적인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으며, 과거 방송에서 400점 만점에 370점이라는 수능점수를 공개하며 전국 상위 1%의 성적으로 최고의 엄친아로 등극한 이상윤은 서울대 물리학과를 졸업하여 서울대 출신 7인 연구진의 특허 받은 영어솔루션 뇌새김의 이미지에 딱 들어맞는 모델이라고 평가 받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뇌새김 영어는 듀얼코딩(Dual-coding)이론을 바탕으로 시각감각과 언어감각인 좌뇌와 우뇌를 동시에 자극하여 활성화시킴으로써 순간기억력과 장기기억력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단어+원어민 발음+그림+뜻’을 활용해서 입체적으로 익히는 스토리텔링 학습정보가 뇌에 더 오래 기억되어 외국어 학습을 더 쉽게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장기 기억화를 위한 핵심 노하우인 에빙하우스의 망각곡선 원리를 이용하여 잊혀지지 않도록 장기기억화를 시켜는 뇌새김만의 효과적인 복습시스템과 ‘함께 원어민 발음과 학습자의 발음을 억양, 강세, 크기, 발음으로 비교하여 더욱 구체적이고 상세하고 피드백해주는 특허 받은 파형 발음교정시스템이 있다.
 
한국소비자원에서 실시한 온라인 영어강의 소비자만족도 조사에서 종합만족도 1위를 차지하며 성인영어회화시장에서 선두로 자리잡고 있는 뇌새김은 서울대 출신 연구진의 학습 노하우가 기획부터 제작까지 직접 제작하여 과학적으로 담아낸 태블릿PC 기반의 스마트 영어학습 시스템으로 2020년 12월 현재 누적사용자 210만명을 돌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