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취업아카데미, 2021년 공기업 채용 대비 ‘취업 설명회’ 온라인 개최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2021년 공기업 채용 대비 ‘취업 설명회’ 온라인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0.12.15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을 맞아 2021년 상반기 공기업 채용을 준비하는 대학생 및 취준생이 많다. 이에 공기업 NCS 및 NCS학원, 취업 강의로 유명한 해커스 취업아카데미는 취준생을 위한 ‘공기업 취업 라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올해 신입직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취업준비생 73.5%가 ‘취업 재수’할 계획이라고 밝혔고, 이중 공기업 준비생이 82.9%로 가장 높았다. (잡코리아·알바몬 진행, 취업준비생 2,425명 대상) 이와 같이 공기업의 인기는 높아지는 가운데, 정부가 미래 비전으로 제시하고 있는 공공부문 사업 등에서 일자리 창출 관련 발표가 있어 전반적으로 공기업과 공공부문의 일자리가 늘어날 전망을 보이고 있다.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공기업 취업 라이브 특강’은 오는 19일(토) 13시에 ‘해커스잡’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된다.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모바일 기기 및 PC 시청이 가능하며 2020 공기업 채용 트렌드 분석, 합격을 위한 취업 준비 플랜짜기, 공기업 합격생들의 준비 방법 및 공부 시간에 대한 알찬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날 라이브 특강은 다시 보기가 제공되지 않으니 생방송에 참여해 다양한 정보를 얻어갈 것을 권했다.

이번 특강은 해커스공기업 윤종혁 강사가 연사로 나선다. 윤종혁 강사는 4년 연속(2019, 2017, 2016, 2015년) 공공기관 채용정보박람회에 공식 초빙된 공신력 있는 강사로, ‘쉽게 합격하는 공기업 NCS 자소서’를 집필하기도 했다.

‘공기업 취업 라이브 특강’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참여자는 ▲공기업 취업의 정석 자료집(*PDF) ▲해커스잡 면접 기출 자료집(*PDF) ▲지역별 공기업 가이드북(*PDF) ▲오프라인 단과강의 10% 할인권 ▲온라인 단과강의 2만 원 할인권 등 공기업 취업 준비에 유용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실제로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의 무료특강을 수강한 한 수강생은 “타 학원 특강과 달리 윤종혁 선생님은 모든 학생에게 지름길로 갈 수 있는 판단력을 제공해줬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수강생은 “특강을 통해 공기업 채용 전망 예측과 분야별 공기업 동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라고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더 많은 후기는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업 강의 1위의 해커스잡과 해커스공기업의 오프라인 학원인 해커스 취업아카데미에서는 대기업, 공기업 대비 자소서, 인적성, NCS, 면접, 상식 등을 준비할 수 있는 현장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취업아카데미가 제공하는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강의의 경우, 영역별 전문 강사가 진행하며, NCS 모듈형뿐만 아니라 PSAT형, 일반형 등 NCS 최신 경향에 맞춰 강의가 진행된다. 다만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으로 인해 12월 수업은 LIVE 방송을 통해 진행되며 수강생은 현장 강의와 동일한 퀄리티의 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커스 취업아카데미 관계자는 “이번 2020년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인해 취업과 이직이 모두 힘든 해였다”라며, “이번 2021 공기업 합격 취업 무료설명회를 통해 2021 채용 전형은 어떻게 바뀌는지, 또 어떻게 대비해야 하는지 등 취업 동향을 살피고 차근차근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한편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 강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